일시적이기는 하지만 GS샵의 브랜드 로고가 변경된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로고 변경은 오는 13일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단계적으로 모바일 GS샵과 인터넷쇼핑몰 GS샵에서도 적용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승리의 이름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연다. 한국 팀의 승리와 축구, 응원 등을 연상케 하는 특별한 이름을 주변에서 찾아 추천하거나 본인이 직접 이름을 GS샵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당첨자를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한국 팀 경기가 있는 새벽 시간에 대표팀을 응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18일, 23일, 27일 경기 시작 직전의 홈쇼핑프로그램부터 시작해 경기가 끝난 직후의 홈쇼핑 프로그램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축구 관련 경품을 증정한다.
▶ 관련기사 ◀
☞GS홈쇼핑, 실적 부진 선반영..하반기 개선 기대-L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