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에 따르면 미국 가전 전문 유력 매체인 트와이스(TWICE)는 23일(한국시간) 발표한 VIP 어워드의 고효율 세탁기(High-Efficiency Washers) 부문에서 ‘LG 스타일러’를 최고 제품으로 선정했다.
트와이스는 2013년부터 매년 VIP 어워드를 발표하며 최고의 가전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특히 현지 유통업계 바이어들로 평가단을 구성해 VIP 어워드의 전문성과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선정으로 4년 연속 VIP 어워드 최고 제품을 배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에 최고 제품으로 선정된 스타일러는 한 번만 입고 세탁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양복, 블라우스, 교복 등을 항상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의류관리기다. 특히 세탁기의 스팀 기술, 냉장고의 온도관리 기술, 에어컨의 기류 제어 기술 등 주요 가전의 핵심기술을 모두 적용한 융복합 제품이다.
스타일러는 옷을 흔들어 주는 무빙행어(Moving Hanger)와 물로 만든 스팀 살균으로 생활 구김, 냄새 등을 줄여준다. 의류에 묻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세균과 집먼지 진드기를 99.9% 제거한다. 옷에 남아 있는 황사와 미세먼지도 없애준다.
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전무)은 “가장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미국 가전시장에서 바어들로부터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은 쾌거”라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제품을 지속 선보여 미국 가전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LG전자, 블루투스 스피커 4종 선봬.. 무선오디오 시장 공략
☞LG전자 서비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2년 연속'
☞LG, 20년째 해외 언론인에 '한국 알리기'..올해 8개국서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