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안준형기자]◇
롯데칠성(005300)음료는 스파클링 워터 '트레비' 캔을 내놨다.
캔 용기에 담겨진 이번 제품은 지난달 리뉴얼된 트레비 병 제품에 비해 용량은 늘었고
| ▲ 롯데칠성음료 "트래비" |
|
가격은 내렸다. 탄산수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그린 컬러 용기와 라임을 형상화한 라벨을 적용시킨 디자인이 특징. 가격은 800원(330ml).
◇아워홈은 참치로 만든 육포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손수 참치육포', '손수 훈연참치육포' 총 2가지다. DHA·칼슘 등이 풍부한 가다랑어를 사용한 '손수 참치육포'(1950원 30g)는 기존 소고기 육포의 단점인 질긴 식감이 개선돼 아이와 어른들이 함께 즐기기 좋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손수 훈연참치육포'(2100원 30g)는 가다랑어 살을 참나무 칩으로 훈연했으며, 합성착색료와 인공향신료를 사용하지 않아 참나무 본연의 향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
◇
풀무원(103160) 샘물은 '풀무원샘물 1.0리터'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기존의 양이 부족했던 0.5리터 제품과 휴대하기 무거웠던 2리터 생수의 단점이 보완돼 야외활동 시 가지고 다니기 편하다. 또 옆이 넓어 한 손으로 쥐기 어려웠던 기존의 0.9리터 제품에 비해 잡기 쉬워진 디자인이 특징. 가격은 900원.
| ▲ 풀무원 샘물 1리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