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오므론은 혈압계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고객감사 프로모션과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사진=오므론) |
|
오므론은 고객과 긴 역사를 함께한 것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며, 오므론을 이용해주신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쿠팡, G마켓, SSG, 카카오 톡딜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먼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1월 6일부터 12일까지 브랜드위크를 진행하며, HEM-7156T, HEM-7142T2 등 오므론 혈압계를 구매하면 더블적립금과 더불어 최대 1만 원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쿠팡에서는 13일부터 15일까지 브랜드데이를 진행하여 최대 1만 원 브랜드쿠폰을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외에 오프라인 의료기점 및 약국과 G마켓, SSG, 카카오 톡딜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11월 한 달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혜택은 매장별, 품목별 상이하다.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부터 오래된 혈압계를 신제품 혈압계로 교체해주는 인증샷 이벤트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또한 6일부터 진행하는 네이버 브랜드위크를 SNS에 공유하면 네이버 페이 1만 원 5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 관계자는 “지난 50년간 오므론 혈압계를 이용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오므론이 준비한 11월 프로모션 및 풍성한 사은이벤트는 오므론헬스케어 공식 블로그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1973년 혈압계 출시 이후 가정에서의 편리한 혈압측정을 위해 힘쓰고 있는 오므론은 고혈압으로 인한 심혈관 질환을 ‘0(ZERO)’에 가깝게 줄이자는 ‘Going for ZERO’ 비전을 중심으로 가정혈압캠페인과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