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Milk Baobab)은 10월 15일까지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23 코베 베이비 페어’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 (사진=밀크바오밥) |
|
밀크바오밥은 베이비페어 기간 현장에서만 밀크바오밥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로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스테디셀러 제품인 탑투토 워시 올인원 클리너 ‘밀크바오밥 뉴본 베이비 워시’와 신생아 보습크림으로 유명한 ‘밀크바오밥 뉴본 베이비 로션’, ‘밀크바오밥 뉴본 베이비 크림’ 등에 모두 적용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미백케어, 구취케어, 잇몸케어, 치석케어가 가능한 치약 4종을 비롯해 이중 미세모 와이드 칫솔, 풋샴푸 등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 외에도 행사 기간 밀크바오밥 부스를 방문하면 SNS 팔로우 이벤트, 자사몰 가입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제품을 한 개만 구입해도 참여할 수 있는 행운볼 이벤트로 100%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태남생활건강이 올해 새롭게 론칭한 토탈 라이프케어 브랜드 ‘라이프홀릭’도 함께 소개한다. 라이프 홀릭은 일상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명료한 디자인, 필수적인 기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들어 제품 선택의 고민을 줄이고, 각자의 일상에 몰입할 수 있게 해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는 브랜드다.
태남생활건강 관계자는 “밀크바오밥은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은 물론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만을 담은 제품”이라며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기존 고객들께는 파격가 구매의 기회를 제공하고, 신규 고객에게는 밀크바오밥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로 활용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