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련기사]
[앱셔틀] 크레이지드래곤, 자동전투는 잠시 꺼두셔도 좋습니다
엠게임(058630) 기지개, 모바일로 시동 걸고 VR과 카지노로 달린다
엠게임이 28일(월), 자사의 모바일 신작 ‘크레이지드래곤’이 구글 플레이 신규 인기게임 2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크레이지드래곤’은 빠른 템포의 호쾌한 액션이 돋보이는 모바일 RPG로, 20개의 연계 스킬을 활용해 펼치는 공중 콤보와 연타 등으로 마치 격투게임과도 같은 손맛을 경험할 수 있는 작품이다. 여기에 드래곤 탑승 전투와 12종의 캐릭터 부대로 나의 성을 방어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를 약탈하는 공성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선보인다.
‘크레이지드래곤’은 지난 24일(목) 출시 이후 4일만에 구글 플레이 신규 인기게임 2위, 전체 인기게임 3위, 최고 매출 게임 순위 37위를 달성하며 순항 중이다. 또한, 주말간 재접속율도 평균 80% 이상을 기록하며, 모바일 RPG 대작들 사이에서 나름의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특히 이런 유저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iOS버전을 예정보다 빠르게 출시하고, 3:3 단체전, 길드전 등 다채로운 PvP 콘텐츠도 오는 4월 중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엠게임 안형중 기획실장은 “최상위급 용병 중 하나인 6성 드래곤 4종이 벌써 등장할 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크레이지드래곤’에 많은 관심과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며, “다양한 RPG가 출시되는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계속해서 의미 있는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유저 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크레이지드래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