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주년' 삼성 모션싱크 "프리미엄 청소기시장 1위"

삼성 자체 집계서 점유율 60% 이상
2분기 월 7000대 이상 팔려나가
이달말까지 히트모델 특별전 진행
  • 등록 2015-06-04 오전 11:43:19

    수정 2015-06-04 오전 11:43:19

[이데일리 장종원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4일 “출시 2주년을 맞은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가 높은 판매율과 압도적인 점유율로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 리더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2013년 6월에 출시된 ‘모션싱크’는 최근 2분기 들어 월 7000대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지난 1주년 당시보다 약 2000대 이상 판매량이 늘었다.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65% 늘었다.

삼성 자체 집계 기준으로 국내 40만원 이상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에서 60% 이상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모션싱크’는 출시부터 지금까지 판매 돌풍을 일으키며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약 5배 이상 성장시켰다”고 강조했다.

삼성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는 본체와 바퀴가 따로 움직이는 ‘본체회전’ 구조를 갖춰 민첩하게 회전하고 부드럽게 이동하며, 업그레이드 된 사이클론포스 멀티 기술로 더욱 강력한 흡입력과 지속성을 자랑한다.

또 탁월한 여과 성능의 7단계 청정 클린 시스템으로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해 독일 인증 기관(SLG)에서 최고등급을 획득했고,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ㆍ영국알레르기협회(BAF) 등으로부터 성능 인증을 받았다.

특히 기존 장점은 유지하면서 크기와 무게를 약 3분의 1정도 줄여 사용성과 보관 편의성을 더 높인 ‘모션싱크 콤팩트’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모션싱크’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특별한 가격에 ‘모션싱크’를 구매할 수 있는 ‘히트 모델 특별전’을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3주간 삼성전자 가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msungCEKorea)에서 모션싱크의 인기비결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모션싱크 콤팩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모델이 4일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60% 이상의 압도적인 점유율로 출시 2주년을 맞이하며 국내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삼성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 관련기사 ◀
☞코스피, 상승세 유지…삼성그룹주 '출렁'
☞지배구조 개편 '잡음'에 휩싸인 삼성그룹株
☞[특징주]삼성전자, SDS 합병 부인에 강세…SDS '급락'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초췌한 얼굴 尹, 구치소행
  • 尹대통령 체포
  • 3중막 뚫었다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