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에 따르면 2013년 6월에 출시된 ‘모션싱크’는 최근 2분기 들어 월 7000대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지난 1주년 당시보다 약 2000대 이상 판매량이 늘었다.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65% 늘었다.
삼성 자체 집계 기준으로 국내 40만원 이상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에서 60% 이상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모션싱크’는 출시부터 지금까지 판매 돌풍을 일으키며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약 5배 이상 성장시켰다”고 강조했다.
삼성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는 본체와 바퀴가 따로 움직이는 ‘본체회전’ 구조를 갖춰 민첩하게 회전하고 부드럽게 이동하며, 업그레이드 된 사이클론포스 멀티 기술로 더욱 강력한 흡입력과 지속성을 자랑한다.
특히 기존 장점은 유지하면서 크기와 무게를 약 3분의 1정도 줄여 사용성과 보관 편의성을 더 높인 ‘모션싱크 콤팩트’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모션싱크’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특별한 가격에 ‘모션싱크’를 구매할 수 있는 ‘히트 모델 특별전’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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