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대한항공, 日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

  • 등록 2014-06-27 오후 3:09:54

    수정 2014-06-27 오후 3:09:54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대한항공(003490)은 일본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열린 ‘2014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고객만족도 기업 조사는 다국적 컨설팅 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에서 고객만족도를 측정하는 지표이다.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온라인을 통해 설문조사 하고, 고객만족 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을 평가해 최우수 기업을 매년 선정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지난 2005년 이후 10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아키야마 모리요시(왼쪽) 일본능률협회컨설팅 회장이 문지영(오른쪽) 대한항공 상무에게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수여하고 있다.



▶ 관련기사 ◀
☞대한항공, ‘하늘 위 호텔’ A380 9호기 도입
☞[특징주]대한항공·아시아나 나란히 상승..'성수기 진입'
☞대한항공·아시아나, 3분기 성수기..본격 실적개선-우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 MAMA 여신
  • 지드래곤 스카프 ‘파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