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기 매출은 36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 증가한 107억원을 기록했다. 역대 분기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이다.
나스미디어는 1주당 800원의 현금 배당과 0.1주 주식 배당을 동시에 진행하는 주주환원정책을 결의했다.
KT 빅데이터 협력을 통한 문자 커머스 사업 K딜(K-deal)은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쇼핑몰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통해 큰 성장이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모바일플랫폼 사업은 KT그룹 데이터 제휴 및 자체 DMP(Data Management Platform) 구축, KT AI 기술 적용 등 고도화를 통한 고객 타깃팅 정교화로 플랫폼 경쟁력 강화 및 적극적인 사업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스미디어 관계자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폭넓은 네트워크와 전문 미디어플래닝 서비스를 기반으로 최적의 디지털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미디어렙사 1위 사업자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