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백종원이 우리나라의 대표적 여름철 별미 음식을 얼음정수기냉장고 LG디오스로 만들고 최고의 여름요리를 투표하는 내용이다. 특히 백종원이 요리 연구가답게 진지한 모습으로 음식을 만드는 장면과 경쾌한 느낌의 배경음악이 더해져 한 편의 요리대결을 보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LG전자는 이번 광고 콘셉트에 맞춰 다음달 16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dios.lge.co.kr) 대표적인 여름요리인 냉면, 콩국수, 김치말이국수 중 최고의 여름 요리를 뽑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신의 SNS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백종원이 선보인 여름요리 BEST 3 중 최고의 여름요리를 댓글로 투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얼음정수기냉장고, 광파오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관련기사 ◀
☞LG전자, 올레드TV 유통전문가 1500명 키운다
☞[비즈니스 X파일]①100년 만에 부활 모색하는 전기차
☞LG전자, 국내 최대 규모 ESS 통합 시험 설비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