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오는 3월 31일까지 ‘2020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통해 LG베스트샵을 비롯해 전국의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 대상인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제품 업그레이드 등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는 LG 휘센 씽큐 에어컨의 모델 등급에 따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 휘센 씽큐 에어컨은 최고급 모델인 듀얼 럭셔리부터 듀얼 프리미엄, 듀얼 스페셜, 듀얼 디럭스, 듀얼 빅토리에 이르는 듀얼 라인업과 크라운 스페셜 등으로 구성돼 있다.
듀얼 디럭스 이상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30만 원까지 캐시백을 받는다. 대형 평수에 특화된 제품인 27평(89.1㎡)형 크라운 스페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최대 70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듀얼 프리미엄 이상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필터 클린봇이 탑재된 모델로 20만 원 상당의 업그레이드를 받는다. 필터 클린봇이 탑재된 모델은 스스로 극세필터를 청소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더욱 편리해지게 된다.
임정수 LG전자 한국영업본부 B2B마케팅담당은 “한층 더 편리하고 쾌적해진 휘센 씽큐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16일 2020년형 LG 휘센 씽큐 에어컨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에어컨은 △에너지 효율을 유지하면서 1평 더 넓어진 냉방성능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알아서 관리하는 4단계 청정관리 △직접 느낄 수 있는 인공지능으로 더 편리하고 쾌적해졌다.
LG전자 역시 고객 활동량에 따라 스스로 운전모드를 최적화하는 등 차별화한 기능을 제공하는 3세대 AI 스마트케어 기술 등으로 고객들에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 LG 휘센 씽큐 에어컨은 UV LED 팬 살균, 3단계 열교환기 자동건조 등 여러 기능이 주요 부품을 알아서 관리해줘 편리하다. 신제품의 냉방 면적은 기후 변화, 주거환경 등을 고려해 1평 더 넓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