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G마켓은 중고차 거래 서비스 ‘카스닥’ 입점 1주년을 기념해 원하는 중고차를 단돈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G마켓은 25일 ‘카스닥 로또’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다음달 19일까지 카스닥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차 1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로또번호를 자동으로 부여 받아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마음에 드는 중고차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으로 주어지는 차량은 G마켓 중고차 서비스 카스닥에 매물로 등재된 중고차 가운데 가격이 3000만원 미만인 차량으로, 외제차량을 포함해 차종에 상관없이 당첨자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20일 발표되는 542회차 실제 로또 당첨 번호에 따라 결정된다. 1등 당첨자가 없을 경우에는 2등 당첨번호를 받은 고객이 선정되며, 당첨자가 다수일 경우 가장 먼저 번호를 받은 고객이 행운의 주인공이 된다. 로또번호는 1인당 하루 최대 2장씩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G마켓은 4월7일까지 1주년 리뉴얼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삼성 갤럭시 노트2’(1명), ‘자전거’(1명), ‘블랙박스’(2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