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4회째를 맞는 박람회는 ExMG와 마운틴TV, 캠핑아웃도어진흥원 주최로 8일까지 계속된다. 지난해 두 배 규모인 63개 국내·외 아웃도어 브랜드가 총 764개의 부스를 갖춰놓고 관람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박람회 개막 사흘째인 7일 오전 현장에는 평일임에도 적잖은 인파들이 몰려들어 최근 붐이 일고 있는 오토캠핑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나타냈다.
|
다양한 이벤트도 볼거리를 제공했다. 행사장의 이벤트 존에서는 퀴즈 및 캠핑포토 콘테스트 경품 이벤트가 실시돼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아울러 캠핑아웃도어진흥원에서 진행하는 캠핑창업관련 강의 및 캠핑용품 시연회와 새로운 캠핑용품을 경험하는 이벤트가 함께 열렸다.
코리아오토캠핑쇼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올해 캠핑 용품 시장은 6500억원 규모로 성장하고 캠핑족도 150만명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2013 코리아 오토캠핑쇼 사진 더보기
☞ 에어스트림 캠핑 트레일러 사진 더보기
☞ 현대차,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사진 더보기
☞ 2013 SPOEX 캠핑 트레일러 사진 더보기
☞ 2013 국제 캠핑 페어 사진 더보기
☞ 캠핑 트레일러 & 장비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전국 국립공원 야영장 본격 손님맞이..`풀옵션 캠핑 서비스` 실시
☞ 마리오아울렛, 연중 최대 규모 '캠핑용품 대전'
☞ 현대차, 여름휴가철 맞아 '캠핑·차량대여' 이벤트
☞ [이거 먹어봤니?] 농협목우촌, 캠핑족을 위한 ‘아웃도어 그릴프랑크’
☞ 캠핑축제 ‘레인보우 페스티벌’에 카스 라이트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