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15일부터 가입을 받기 시작한 데이터 중심 요금제 13종에 대해 고객센터와 전국 매장 등에 고객들의 전화 문의 및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9시부터 낮 12시까지 고객센터에 걸려온 고객 문의전화를 집계한 결과, 평일 대비 3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고객센터를 담당하고 있는 LG유플러스 이상민 CV운영팀장은 “국내 최저/최다 수준의 데이터 중심 요금제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출시 첫날부터 뜨겁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LG유플러스는 15일부터 가입을 받기 시작한 데이터 중심 요금제 13종에 대해 고객센터와 전국 매장 등에 고객들의 전화 문의 및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