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말로 예정된 빅뱅의 새 앨범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네이버는 발매 예정 음원의 일부와 TV 광고 속 인터뷰의 상세 내용을 독점 공개할 계획이다.
먼저 NHN은 14일 빅뱅의 새 앨범 관련 `티저 페이지(http://music.naver.com/event/bigbang.nhn)`를 선보였다.
NHN은 빅뱅 독점 콘텐츠 공개를 기념해 빅뱅의 컴백 특별 페이지에서 다른 이용자에게 네이버 뮤직앱을 추천하면 싸인CD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스마트폰 전용 네이버뮤직 이용권을 정기 결제하는 사용자 중 150명에게는 네이버 뮤직에서만 구할 수 있는 빅뱅의 컴백 콘서트 `빅쇼`의 리허설 관람이 추가된 콘서트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NHN, 오픈마켓 출시 앞두고 `지식쇼핑` 개편
☞NHN, 게임 `본투파이어` 태국 수출
☞[특징주]NHN, 무난한 4Q 실적에도 나흘째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