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는 ‘LIVE’의 가치를 담은 내년도 네이버 서비스의 방향성이 발표될 예정이다.
참석 대상의 분야와 규모에 제한은 없다. 동영상, 일러스트레이션 같은 문화 컨텐츠 창작자부터 제품을 판매하는 소상공인, 광고주, 언론사 등 네이버와 함께 비즈니스 기회와 가치를 공유해 왔던 모든 파트너들을 초대한다.
이번 ‘NAVER CONNECT 2015’의 키워드는 ‘LIVE’로, 모바일 네이버가 사용자와 함께 호흡하며 실시간으로 더 빠르게, 끊김 없이 사용자 니즈에 대응한다는 방향성을 담고 있다.
행사 참여 신청은 10월 29일부터 ‘NAVER CONNECT 2015’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등록은 무료이며, 당일 현장 등록은 불가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관련기사 ◀
☞[특징주]NAVER, 석달만에 60만원 회복…자사주 매입+실적호조
☞네이버, 글로벌과 광고 매출 증가로 3Q 실적 '활짝'
☞네이버, 3Q 영업익 2056억..전년비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