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오는 13일부터 주말과 공휴일 고객상담 범위를 확대하고 이달 내 고객상담 전용 블로그와 트위터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텔레콤 주말과 공휴일에도 기존 휴대폰 분실과 습득 신고 외 평일 상담시간(월~금, 9시~19시)에 가능했던 대부분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휴일 상담 확대를 위해 SK텔레콤은 근무 인력을 100% 증원하고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12시~15시 사이 최대 인원을 투입하는 등 근무인원을 탄력적으로 조정키로 했다.
또한 SK텔레콤은 이달 내 상담 전문 블로그와 마이크로블로그(단문메시지)인 트위터를 오픈할 계획이다. 고객상담 블로그와 트위터 운영은 경쟁사인 KT가 서비스별 트위터 계정을 운영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신뢰를 얻는 등 효과를 내고 있는 데 따른 결정으로 풀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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