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뿜는 디저트, 영화 '호빗' 연상시키는 불 뿜는 '드래곤 케이크' 각광

  • 등록 2013-07-25 오후 12:45:00

    수정 2013-07-25 오후 1:06:32

[이데일리 e뉴스 정재호 기자] 용의 불을 형상화한 불 뿜는 디저트 작품이 해외에서 각광받고 있다.

신비로운 전설의 동물 용머리를 하고 입에서 불을 내뿜는 스마우그 케이크가 그 독특함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음식전문 매체인 미국의 ‘니트투라마’가 전했다.

‘불 뿜는 디저트’라고 소개된 이 이미지는 지난 5월말에 제작됐다. 영화 ‘호빗’ 같은 용이 등장하는 대서사시를 좋아하는 한 어머니가 아들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만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불 뿜는 디저트 실물사진 보기>

용이 밑에서 불을 뿜는 모습을 형상화한 ‘불 뿜는 디저트’ 케이크가 각광받고 있다. <사진은 해당기사와 무관함>
제작자는 먼저 머리를 위로 한 드래곤 형상의 케이크를 만들고 그 뒤 용의 입속으로 초를 넣어 불을 붙이는 방식으로 불 뿜는 용머리 케이크를 탄생시켰다.

이 여성은 본인 스스로가 호빗 광팬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때마침 아들 생일을 맞아서 특별한 생일 케이크를 만들어보겠다고 다짐했고 멋진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완성품을 내놓았다.

용의 모습이 정교하게 표현돼 있어 강한 느낌을 전달한다. 디테일이 살아 있으며 여기다 불까지 내뿜는 작품이어서 인상적이지 않을 수 없다.

주위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케이크에 꽂는 몇 개의 양초보다 훨씬 좋았다는 칭찬이 줄을 이었다.

용기를 얻은 여성은 아들의 불 뿜는 디저트 케이크 사진을 유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트위터에 올렸고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음식전문 매체에까지 소개되는 영광을 안았다.

불 뿜는 디저트를 본 사람들은 이 빨간색의 케이크 맛이 어떨지 궁금하다는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 관련기사 ◀
☞ 버거킹, 여름 디저트 할인 판매
☞ 레뱅드매일 "헝가리 디저트 와인 만나보세요"
☞ 버거킹 "디저트 메뉴 '스낵킹즈' 확 바꿨어요"
☞ [이거 먹어봤니?]나뚜루, 가을맞이 디저트 10종
☞ 고구마 디저트 카페 ‘구마구마’ 6일 창업설명회
☞ [포토]김수현 '시원한 디저트로 무더위 날려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으아악! 안돼! 내 신발..."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 지드래곤 스카프 ‘파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