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국내에서 첫 출시 후 기존 드럼세탁기의 세탁물 추가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삼성 ‘애드워시’ 드럼세탁기가 해외 출시에 앞서 본격적으로 공개된다.
CES 2016 혁신상 생활가전 부문 수상 제품으로 선정된 삼성 애드워시 드럼세탁기는 세계 최초로 세탁물 추가가 가능한 투입구인 ‘애드윈도우’를 도어 상단에 채용해 언제든지 세탁물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다.
또 헹굼ㆍ탈수 등 사용자가 원하는 때에 따라 세탁물을 넣을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캡슐형 세제나 시트형 섬유 유연제 등 여러 형태의 세제와 세탁보조제도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
삼성 애드워시 드럼세탁기는 내년 상반기에 북미ㆍ유럽ㆍ중국ㆍ중동ㆍCISㆍ아시아ㆍ아프리카 등 세계 곳곳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소비자를 배려한 애벌빨래 기능으로 2015년 글로벌 세탁기 시장을 뜨겁게 달군 액티브워시 세탁기도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한 층 업그레이드된 신모델로 선보인다.
인체공학적 설계도 더욱 강화해 기존 세탁기의 너무 멀거나 가까웠던 세탁기 조작부를 사용자가 가장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위치인 세탁기 도어 중간에 배치해 더 이상 불편한 자세로 버튼을 조작할 필요가 없도록 했다.
|
파워봇은 무선공유기를 통한 Wi-Fi 연결로 집 안에서는 물론 외출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주요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특히 파워봇 신모델은 한 번 청소한 실내 구조를 자체적으로 도식화해 간략한 평면도를 생성하고 사용자의 스마트폰 앱으로 제공하는 혁신적인 신기능인 ‘셀렉트 앤 고’를 탑재했다.
사용자는 파워봇이 생성한 평면도를 스마트폰 앱으로 확인하고 필요한 구역만 손쉽게 지정해 청소할 수 있으며, 청소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알려준다.
|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CES 2016’에서 선보이는 생활가전 제품들은 소비자들이 실생활에서 겪는 작은 불편함까지 해소하고자 노력하는 삼성전자의 철학이 담긴 제품들”이라며 “뛰어난 제품력을 갖춘 삼성 생활가전의 2016년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삼성 갤럭시S7' 벌써부터 관심.. '홍채인식' 탑재하면 가격 오를까
☞삼성 갤럭시S6 미니 스펙 공개.."국내 출시 계획은 없어"
☞코스피, 하락 출발…외국인 18거래일째 순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