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은 출범 1년 만인 2009년 한국능률협회 주관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서비스혁신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래 2011년 9월에는 정부 유일의 서비스품질인증평가에서 저비용항공사 처음으로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 같은 해 12월에는 저비용항공사 중 유일하게 정부로부터 ‘안전우수항공사’ 표창을 받았다. 국토부 ‘2012년도 항공교통서비스평가’에서는 국적항공사 중 유일하게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A등급(매우우수)’을 획득했다.
▶ 관련기사 ◀
☞ 에어부산, 노인·장애인 위한 간편예약 사이트 열어
☞ 에어부산, 부산~연길 부정기편 운항
☞ 아시아나,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 대한항공 "서비스·고객만족도 1위..글로벌 명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