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성재기자]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라끄베르`가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의 이름을 딴 `라끄베르 연아 메이크업을 출시한다.
`연아 메이크업`은 김연아에서 연상되는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한 라끄베르의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으로, 빙판의 얼음처럼 반짝이며, 촉촉하고 매끄러운 20대 여성의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립스틱 15종, 립글로스 10종,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2종, 멀티쉬머 2종 등의 포인트 메이크업과 비비 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2종, 파운데이션 2종, 페이스 파우더 3종 등 총 40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6000원에서 2만9000원.
◇동서식품은 늘어나고 있는 블랙 커피 수요를 겨냥해 스틱 타입의 1회용 블랙커피 `맥심 솔루블 커피`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설탕과 크림 없이 맥심 커피만을 1회용 스틱으로 포장해 맥심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타 제품 대비 블랙커피를 맛있고 깔끔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커피량을 소비자의 평균 음용량에 맞게 조절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오리지날`, `모카골드 마일드` 20g, 20개입 2190원. `아라비카 100` 18g, 20개입 2600원.
◇사조대림이 `국내산 돈육으로만 만들어 우리 입맛에 잘 맞는 햄`과 `비엔나`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엄선한 국내산 순돈육(86.63%)을 주원료로 사용해 풍부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제품. 또한 인체에 해로운 화학조미료인 MSG(L-글루타민산나트륨)를 일체 첨가하지 않았으며, 두뇌구성성분인 DHA칼슘을 함유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대형마트 기준 가격은 햄과 비엔나가 각각 3500원(300g), 5500원(52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