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KASF2016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가 지난달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서울 양재동 AT 센터에서 열렸다.
이 대회는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및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가 8년 연속 공식 후원하는 민간기능경기대회로 고용노동부 장관상과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장상이 수여됐으며 전국 각 지역에서 3000여 명이 참가한 대규모 미용대회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순천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올해 KASF2016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에 참가한 원생 전원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참가 학생 가운데 이주영, 김상아 씨가 속눈썹연장증모술과 스킨아트메이크업 종목에서 각각 대상을 받는가 하면, 최은지 외 6명의 학생이 금상을 받는 등 이번 대회에 출전한 27명의 모든 수강생이 수상했다.
| 순천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 KASF2016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참가 전원 수상 |
|
양수연 순천 미용학원 도도아카데미 대표는 “그동안 순천 도도아카데미의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잘 따라와줬던 학생들이 이와 같은 좋은 성과를 거두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대회 및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수강생들의 기량 향상은 물론 수상의 안겨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순천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헤어 등 미용관련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는 수업과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연구반 수업과 분야별 특화된 인력양성을 위해 다양한 특강반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