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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그동안 FESCO와 함께 운영해온 한국 부산~러시아 보스토치니를 잇는 2개 노선(KRS, KR2)의 운항 지역을 남중국과 중중국까지 확대 개편한 것이다. 현대상선 측은 프랑스 CMA CGM도 공동운항에 합류함으로써 서비스 질을 한 차원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공동운항 노선의 서비스명은 CRS(China Russia South Service)로 4600TEU(1TEU=20피트 컨테이너 1개)급 컨테이너 3척을 3개 선사가 각 1척씩 투입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현대상선은 ‘현대 유니티(Unity)’호를 투입해 지난 24일부터 홍콩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매주 정해진 요일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현대상선은 FESCO와 CRN(China Russia North Service) 노선에도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CRN 서비스는 FESCO가 1700TEU급 2척을 투입해 운영한다. 현대상선은 다음 달 3일 상해를 시작으로 상해(일) - 부산신항(월·화) - 보스토치니(수) 구간을 서비스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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