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타이어 금형 제조 판매기업
다이나믹디자인(145210)은 글로벌 타이어회사인 피렐리(PIRELLI)가 최근 이탈리아 밀라노 본사에서 연 행사에서 전략공급사로 선정돼 타이어제조 업계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고 8일 밝혔다.
피렐리는 이탈리아 타이어 생산회사로 1872년도에 설립됐다. 우수한 품질의 고성능타이어를 생산하는 업체로 널리 알려졌으며, 작년 매출기준 세계 6위의 타이어업체다.
매년 ‘서플라이어 데이’ 행사를 통해 지속적인 혁신, 높은 원자재 품질, 완벽한 서비스 및 경쟁력으로 지속가능성을 가진 최고의 공급업체들에 대한 공헌을 인정하는 행사를 열고 있다.
올해 행사는 지난 12월 5일 밀라노에서 마르코 트론체티 프로베라(Marco Tronchetti Provera) 부회장과 안드레아 카살루크 18세(Andrea Casaluc) CEO가 참석한 가운데 1만5000개의 공급사 중 다양한 평가항목을 통해 선정된 상위 1% 이내의 72개 공급업체만을 초청했다.
다이나믹디자인은 2023년 고객 만족과 신용을 최우선의 가치로 노력하며 지속적으로 발전해 온 결과 이번 피렐리 전략공급사로 선정되며 서플라이어 데이 행사에 참석했다.
다이나믹디자인 관계자는 “이번 피렐리 전략공급사 선정은 고객사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회사의 품질경영을 통해 원가절감·품질향상·생산성 향상 및 서비스 품질개선 등 지속적으로 고객을 만족시킨 성과”라며 “루마니아, 중국, 인도네시아, 멕시코 등 각 해외법인들을 통해 다양한 경험과 실적으로 세계무대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