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어퓨는 20대와 젠더리스 타깃으로 자사 ‘워터락 피니셔’ 라인의 인지도를 적극 높인다는 계획이다.
지난 4월 출시한 워터락 피니셔는 현재 무신사 뷰티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무신사 뷰티 내 어퓨 매출 상위 4개 품목이 모두 워터락 피니셔 라인이다.
특히 신제품인 워터락 피니셔 수퍼 벨벳은 기존 워터락 피니셔 대비 더욱 시원한 효과를 높였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이번 행사에서 워터락 라인 3종과 워터 블러셔 및 포어 프라이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이후 오는 12일부터 신제품 워터락 피니셔 수퍼 벨벳을 어퓨의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을 비롯해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워터락 피니셔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지성 피부를 타깃으로 제품을 확대했고 긍정적인 성과와 함께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도 참여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마케팅으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