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프리미엄 사료 공급 전문기업 이글벳(044960)은 반려동물 사업부 하루웰이 반려묘 전문 박람회 ‘2024 가낳지모 캣페어’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 사진=이글벳 |
|
이번 박람회에서 고양이와 관련된 다양한 하루웰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00% 생육 연령 맞춤 영양사료 ‘나우 프레쉬’ △특별한 식단이 필요한 고양이를 위한 솔루션 사료 ‘고, 솔루션’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사료 ‘게더’ △미 식품의약국(FDA) 인증 100% 휴먼그레이드 습식 사료 ‘카루’ 등을 선보인다.
나우 프레쉬는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담은 100% 생육 기반 사료로 각 연령대에 맞는 맞춤형 영양 설계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고 솔루션 사료는 반려동물 체질과 특성에 맞춘 솔루션 식단을 제공한다.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70% 이상 사용한 ‘게더’는 사료 원료에 민감한 반려인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카루 클래식은 최근 고양이 건강 케어에 효과적인 오메가3와 오메가6 밸런스를 맞춘 리뉴얼 레시피를 적용했다. 캐나다산 해양 미세조류 오일에서 추출한 오메가 지방산을 함유해 알러지나 소화 민감성을 낮췄다.
이글벳은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카루 클래식의 경우 신규 레시피 런칭을 기념해 전국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박스(12개) 이상 구매 시 종근당바이오와 공동 개발한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LABIVET)’ 10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11종의 건사료 제품 중 원하는 5개를 선택해 1000원에 체험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글벳 관계자는 “앞으로도 반려묘와 반려인을 위한 박람회에 참가해 당사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