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처음으로 시작하는 이번 과정은 현대차 마케팅과 브랜드에 대한 강의를 대학교 수업 시간을 이용해 일회성으로 진행됐던 기존 ‘현대차 대학 수업 프로그램’을 재탄생 시킨 것으로,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직접 응모 할 수 있게 했다. 11월 말부터 내년 7월까지 매달 8차에 걸쳐 차별화된 마케팅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되는 대학생들은 매달 저명인사의 강연을 듣고 이와 관련된 과제를 실제로 수행할 뿐만 아니라 현업 마케터와의 멘토링을 통해 과제에 대한 조언과 현장에서 벌어지는 생생한 활동을 들으며 마케팅 실전 감각을 배양할 수 있게 된다.
자기소개서 및 아이디어 제안서를 제출한 신청자 중 우수한 학생을 선발해 면접을 진행하게 되며 최종 합격자는 11월 19일에 영현대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車경주대회 KSF서 최명길 2연승.. 첫 선두로
☞현대차, 명품 브랜드북 '애술린' 발간 준비
☞글로벌악재, 우량기업 투자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