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광고는 신라면의 ‘더 좋아진 신라면의 맛’에 초점을 맞췄다. 송강호가 끓인 라면을 유해진이 유쾌한 표정으로 먹는 장면을 통해 두 배우는 신라면의 맛을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또 “라면은 역시 신라면이네~”라는 멘트로 마무리하며 제품의 특성도 강조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은 농심을 떠나 한국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제품인 만큼 지금껏 국내 최고의 모델들과 함께 해왔다”며 “이번에 두 배우의 감칠맛 나는 연기력과 친근한 이미지가 신라면 브랜드와 잘 맞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