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삼성물산(028260)은 래미안홈페이지(http://raemian.co.kr)에서 래미안 명일역 솔베뉴의 ‘268의 비밀을 찾아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68의 의미는 삼성물산이 오는 7월 분양 예정인 서울 강동구 명일동 래미안명일역솔베뉴의 일반분양 가구수다. 삼익그린맨션을 재건축하는 이 아파트는 총 1900가구의 대단지로 지하철 5호선 명일역이 걸어서 1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또 단지와 바로 붙어 있는 고명초를 비롯해 명일중, 한영중, 배재중, 배재고, 한영고, 한영외고, 명일여고 등 명문학군이 인접해 있다.
이벤트는 래미안명일역솔베뉴의 평면 타입 중 일반분양 가구수가 일치하지 않는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참여기간은 26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9일이다. 삼성물산은 참여 고객 중 80명을 선정, 걸음 수, 칼로리, 거리, 수면, 카메라 촬영 기능까지 갖춘 ‘코아 스마트밴드 i5 PLUS’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명일역솔베뉴 일반분양 물량인 268가구의 99%가 전용면적 84㎡이하로 구성돼 있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래미안명일역솔베뉴는사전 홍보관인 ‘래미안웰컴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현장 인근인 명일역 3번 출구 앞에 있으며, 전문 상담사로부터 시간 제약 없이 분양 상담을 통해 교통, 학군 등 단지의 장점을 파악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 마련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코스피, 보합권 등락…브렉시트 앞두고 관망세☞上한가 직전! 지금바로 매수할 초급등주!!100%무료공개!!☞삼성물산, 시장 우려 주가에 선반영…지주사 수혜 기대-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