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8월 <벅스>로의 사명 변경 이후 음악 사업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벅스가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 기틀을 마련할 젊은 인재들을 발굴하고자 하는 것이다.
채용 분야는 벅스 서비스의 ▲웹 및 모바일 개발, ▲사업기획 및 마케팅과 ▲콘텐츠기획 부문으로, 전공에 상관없이 2016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5일까지 벅스 채용 페이지(http://recruit.nhnent.com/ent/recruitings/20000279)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서류전형, Pre-test (또는 과제물 제출), 2차에 걸친 면접까지의 전형 절차를 통해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벅스는 음악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에게 많은 정보를 전해 주고자 캠퍼스 리쿠르팅 설명회와 취업박람회를 통해 채용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5월 9일과 10일에는 숭실대, 광운대, 한양대에 마련된 채용 상담 데스크에서, 11일과 12일에는 ‘KB굿잡 부산광역권 취업박람회’를 통해 벅스 신입사원 공채 1기 모집에 대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채용 정보는 벅스 신입사원 공채 1기 채용 페이지(http://recruit.nhnent.com/ent/recruitings/20000279)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