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자사의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이 더 강력한 흡입력을 갖추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다이슨이 무선 청소기 V6 제품 광고에 “가장 강력한 무선 청소기(the most powerful cordless vacuums)”, “다른 무선 청소기 흡입력의 두 배(twice the suction power of any cordless vacuums)” 문구를 사용하면서 소비자들을 호도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LG전자의 코드제로 싸이킹 흡입력은 최대 200W(와트)로 다이슨 V6제품(최대 100W)의 두 배 수준이다.
LG전자는 글로벌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전략 제품인 코드제로 싸이킹을 올해 초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 프랑스, 독일, 러시아 등에 출시했으며 호주에는 지난 9월 출시했다.
최대 출력 전압 80V의 LG화학 리튬 이온 배터리 파워팩은 4시간 충전 시 일반 모드 기준 최대 40분, 강 모드에서는 17분 동안 청소가 가능하다.
신석홍 LG전자 청소기BD담당은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명실상부 세계 최고 성능의 무선 청소기”라며 “올해 해외 론칭을 더욱 확대해 글로벌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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