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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함께 넷플릭스(Netflix)와 아마존(Amazon)이 전세계 스트리밍 서비스 최초로 모바일 디바이스에 돌비 비전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돌비 비전은 바로 눈 앞에서 펼쳐지는 듯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제공함으로써 모바일 시각 경험의 기준을 새롭게 정립하는 최첨단 HDR 기술이다.
콘텐츠 제작자, 스트리밍 서비스, 디바이스 제조사 등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모든 분야의 파트너사와의 협업으로 뛰어난 화질을 보장하는 기술은 돌비 비전이 업계 유일하다. 이번 LG G6 신제품 출시로 영화관 및 TV에 적용돼 혁신적인 시각 경험을 제공하던 돌비 비전을 이젠 스마트폰에서도 누릴 수 있게 됐다.
또한 LG G6는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돌비 오디오(Dolby Audio)를 함께 탑재했다.
자일스 베이커(Giles Baker), 돌비 컨수머 엔터테인먼트 부문 수석 부사장은 “돌비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계의 혁신을 일으키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도 보다 생동감 넘치는 영상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면서,“LG, 넷플릭스, 아마존과의 확장된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들은 스마트폰에서 시청각 콘텐츠를 더욱 몰입해서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제품제휴 담당 부사장 스콧 마이러(Scott Mirer)는 “돌비 비전과 넷플릭스는 이제 스마트폰 상에서 보다 뛰어난 시각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이제 넷플릭스 사용자들은 풍성하고 몰입감 넘치는 품질의 HDR 콘텐츠를 손 안에서 감상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글로벌 디지털 비디오·재생 사업부문장 BA 윈스턴(BA Winston)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돌비 비전 콘텐츠의 TV 스트리밍을 지원하고 있으며, 높은 품질의 시청 경험을 모바일 플랫폼까지 확장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마존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우수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와 더불어 최고의 품질과 방법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돌비, LG와 함께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