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뉴스 제공] 명절 전후에 어김없이 찾아오는 '명절증후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기분전환을 하기에는 여행만한 것이 없다. 연휴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이 선보였다.
1박 2일 동안 설악산 눈꽃과 온천을 즐기고, 태백산눈꽃열차와 하이원리조트 곤돌라체험을 하는 여행상품이 출시됐다. 우리테마투어(www.wrtour.com)가 선보인 이 상품은 오는 13~14일 출발하며 가족을 포함해 팀별로 와인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피곤한 몸을 풀기에는 따뜻한 스파가 제격이다.
퇴촌 스파그린랜드(www.spagreenland.co.kr)는 대형 노천욕장, 야외 정원족탕, 수치료 버블탕, 60여 가지 테마탕을 갖춘 가족형 워터파크. 연휴 기간 '백호를 잡아라 이벤트'에서 TV, 김치냉장고, 정수기 등 가전 제품을 추첨해 증정한다.
또 3대 가족이 방문하면 요금을 30% 할인해준다.
특히 코오롱호텔(www.kolonhotel.co.kr)은 오는 12일~14일 '설 리프레시 패키지'와 15일~3월 1일 '애프터 설 리프레시 패키지'를 준비했다.
'설 리프레시 패키지'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과 2인 조식 및 건강음료가 포함된 상품. 전 객실에 온천수가 공급되고 미니바가 갖춰져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www.hiltonnamhae.com)의 레스토랑 '브리즈'는 13~14일 떡국, 경단, 약식 등 '구정 특선 디너 뷔페'가 제공된다.
또 13~15일 프라이빗 레지던스에서는 한지공예, 나무인형 만들기, 종이접기, 윷놀이 등 전통 행사를 진행한다.
▶ 관련기사 ◀
☞1박2일 짧지만 영원한 추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