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피트니스&뷰티 O2O서비스 펀패스코리아(FunPass Korea)를 운영하고 있는 나이스브로가 글로벌 모바일 헬스케어 눔코리아와 전략적 마케팅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회원들에게 운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과 맞춤형 생활습관 관리 코칭을 동시에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증진할 계획이다.
눔코리아 주현정 마케팅 이사는 “온국민의 건강과 행복이라는 동일한 목표를 가진 펀패스와 협력해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펀패스코리아 고관호 대표는 “펀패스를 통해 운동하는 고객들에게 눔의 건강관리 프로그램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눔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만들어 고객들이 더 좋은 혜택을 누리게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작년 10월 론칭한 펀패스코리아 앱은 위치기반을 통해 전국 10만 개 이상이 운동, 레저, 뷰티 업체를 검색, 비교,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다이어트, 뷰티에 관련된 다양한 상품과 1회 이용권 혹은 정기권(1~6개월)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는 운동다이어트 앱으로 사용자의 컨디션과 스케줄에 따라 제휴된 운동센터, 레저시설(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댄스, 놀이공원, 아쿠아리움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펀패스코리아는 최근 하림, GS리테일, 새마을휘트니스, 아메리카요가, 스트라이크존, 탑홀스, 코마트레이드(샤오미 총판) 등의 다양한 회사와 MOU를 체결해 많은 사람들이 조금 더 쉽게 운동하여 건강해질 수 있도록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