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비전 슬로건인 ‘2020 Value-up M&S 2.0’은 2020년까지 기업가치, 고객가치, 사원가치를 업그레이드해 양적으로 회사규모를 2배 이상 성장시키고, 질적으로도 새로운 모습으로 한 단계 버전업 한다는 강한 미래상을 표현하고 있다.
정두수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소통(통), 혁신(신), 열정(혼)의 문화를 기반으로 모든 고객에게 차별화된 구매경험과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종합 유통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을 약속했으며, 전 임직원이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 추진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 관련기사 ◀
☞KT "올레 모바일서 수수료 없이 주식거래 한다"
☞KT "모카월렛서 할인받고 화장품 산다"
☞KT, 광대역 LTE 이슈 선점..'고객 강화'-이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