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 5월 국내 시장에서 136만대의 휴대폰을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전체 휴대폰 시장이 234만대 수준으로 추정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삼성전자의 5월 국내 휴대폰 시장 점유율은 58.1%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이는 지난 4월 점유율 47%에 비해 11.1% 급상승한 것이다. 출시 한 달 만에 100만대 판매를 넘어선 갤럭시 S2 효과에 따른 기록으로 풀이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6월에도 갤럭시 S2를 앞세워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Digital쇼룸 스마트폰 관련 동영상 보기◀ ☞ 첫돌 마이피플 "카카오톡 한판 붙자" ☞ `빠른 놈이 왔다`..팬택 베가레이서 ☞ 디지털 유망제품들의 유혹 `날 좀 봐주세요` ☞ 퓨전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아크` 떴다 ☞ `소셜커머스 집중 진단, 그 후···` ☞ `SKT의 아이폰-KT의 갤럭시S?`..궁금하다 궁금해 ☞ 스마트폰 아트릭스, `합체하고 변신하라!` ☞ "이것이 삼성전자 갤럭시S 2 입니다" ☞ 스마트폰-TV 기묘한 동거, N스크린이 뜬다
▶ 관련기사 ◀ ☞삼성전자, 5월 국내서 휴대폰 136만대 판매 ☞삼성, 대용량 세탁기 美 출시 "수건 33장을 단 한번에" ☞"갤럭시 플레이어 사고 장근석 콘서트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