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 2회 현대차 해외 서비스 어드바이저 챔피언십

세계 43개국 우수 고객 상담요원 63명 국내 방문
  • 등록 2014-10-17 오후 1:45:36

    수정 2014-10-17 오후 1:45:36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지난 14~17일 세계 각국 고객 서비스 상담요원인 서비스 어드바이저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력을 겨루는 제2회 현대차 해외 서비스 어드바이저 챔피언십을 개최했다.

올해로 2회를 맞는 이번 대회는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현대차 해외서비스기술센터와 롯데호텔에서 진행됐으며 지역별 예선을 거쳐 선발된 세계 43개국 우수 고객 상담요원 63명과 대회 참관인 등 총 1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세계 각국의 고객 상담요원들은 고객 응대 기법 및 자동차 구조학 등에 대한 필기평가, 상황에 따른 고객 응대 롤플레이, 심층 인터뷰 등 총 3개 부문에서 정비 관련 고객 응대 실력을 겨뤘다.

특히 올해는 현대차가 업계 최초로 서비스 현장에 스마트 기기를 도입해 고객이 한눈에 서비스 과정을 알아볼 수 있게 한 ‘워크샵 오토메이션 시스템’ 활용 과정을 평가해 더욱 실전에 가까운 경연의 장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 대회는 서비스 고객 전문 상담 요원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시켰다는 점에서 의미가 매우 깊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세계 각국의 고객들이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자동차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제2회 해외 서비스 어드바이저 챔피언십’을 개최했다. 현대차 제공


▶ 관련기사 ◀
☞[특징주]현대차, 다시 신저가..3Q 실적 부진 전망
☞현대차, 과도한 저평가..3분기 실적발표 후 반등 기대-KB
☞[마감]코스피, 글로벌 악재에 1910선으로 '털석'..현대차 4%↓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시선집중 ♡.♡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