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2020년 달성 목표로 세운 ‘2010년 대비 매출액 기준 온실가스 원단위 배출량 30% 감축’ 사항을 지난 2014년 조기 달성하며, 기후 변화를 완화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 특히, 에너지 사용 효율 개선, 고효율 조명 도입, 단열 등 2015년 92개의 다양한 감축 활동을 전개해 총 329t의 CO2의 온실가스 감축과 9억 6000만원의 비용 절감 효과를 거뒀다.
뷰티 파트너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했으며, 건전한 기업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상생협력포탈’ 시스템을 새롭게 개편하는 등 협력사와 동반성장 로드맵을 강화했다.
마지막으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핑크리본캠페인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확산시켰다. 특히 핑크리본캠페인은 지난해 15주년을 맞이해 유방 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상기시키는 동시에 연중캠페인으로서 더 많은 시민들과 소통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으로 ‘언제나 내가슴애(愛)’라는 슬로건을 선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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