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항공은 19일 서울 강남구 아모리스홀에서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주관으로 열리는 2014 온라인광고대상에서 지난 3월 선보인 ‘이민호 SNS 무비 캠페인’이 최우수상인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애드미션이 제작한 이용자참여형 이민호 SNS 무비 영상은 참여자가 이민호와 함께 영상 속의 주인공이 돼 제주항공 모바일 앱을 이용해 항공권을 예매하고 필리핀 세부로 출국, 제주항공 자유여행객(FIT) 전용라운지에서 여행정보를 얻어 둘만의 자유로운 여행을 즐긴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수상작은 광고제 홈페이지(www.koa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제주항공, 내년 설 연휴 국내선 19일부터 예매
☞ 제주항공 "인천~사이판 취항 첫달 평균 탑승률 80%"
☞ 제주항공, 제주기점 국내선 16.5% 점유..대형사 바짝 추격
☞ 제주항공 "3Q 역대 최고 실적..영업익 167억 원"
☞ "겨울여행 떠나요" 제주항공, 동남아·오키나와 등 특가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