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005380)는 3월 싼타페 구매 고객에게 최신형 LED TV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5년 이상 경과 차량 보유 고객과 현대차 재구매 고객이 3월 쏘나타와 싼타페를 구매할 경우 각각 30만원씩 최대 6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3월 싼타페 구매하는 고객은 이날 신규 출시되는 최신형 삼성 40인치 LED TV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현대차를 구매한 적이 있는 고객이나 제조사와 상관없이 5년 이상 경과된 차량(2006년 2월 28일 이전 등록)을 보유한 고객이 이번 달 싼타페와 쏘나타를 구매할 경우 각각 30만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현대카드 M의 세이브 포인트 제도를 통해 50만원까지 먼저 할인 받고 추후에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M포인트로 할인금액을 상환할 수 있다.
또 쏘나타를 현대카드M으로 구매할 경우 30만원의 세이브포인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에 함께 현대차는 지난 2월부터 쏘나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 중인 '쏘나타 세이브 오일 프로그램'을 3월에도 이어갈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쏘나타 구입고객이 현대카드M으로 GS칼텍스 주유소를 이용할 경우 전월 카드 이용실적이나 횟수와는 무관하게 리터당 300원을 1년 동안 할인해서 이용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현대차, 엑센트 해치백 어떤 모습? '위트'출시
☞현대차, 車 애니메이션 '로보카 폴리' 방영
☞케피코,베트남공장 준공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