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더 원더`는 고객이 싸이언을 만나는 순간 혁신적 기능과 감각적 디자인이 주는 놀라움을 경험하게 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LG전자는 29일부터 방송, 인쇄 매체를 통해 새 슬로건과 함께 스크린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휴대폰의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고 즐겁게 사용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광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슬로건은 LG전자 싸이언이 지난 2005년 6월부터 사용해 오던 `싸이언 아이디어(CYON idea)`의 후속이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올해 국내시장에서 차세대 기술 경쟁의 핵심인 터치스크린에 사업의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LG전자는 올해 국내시장에 50만원 이상 가격대의 프리미엄 제품에는 모두 터치 기술을 장착한다. LG전자는 이미 지난해 프라다폰과 뷰티폰 등 전면 터치스크린폰을 출시해 국내에서만 총 3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 관련기사 ◀
☞LG전자-GE, 생활가전 기술 `함께 쓴다`(상보)
☞LG전자, GE와 생활가전 상호기술교환
☞LG전자, 노트북배터리 점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