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움을 누르세요`..LG, 터치스크린폰 `올인`

  • 등록 2008-02-27 오후 2:56:29

    수정 2008-02-27 오후 2:59:40

[이데일리 이정훈기자] LG전자(066570)의 휴대폰 브랜드 싸이언(CYON)이 `터치 더 원더(Touch the Wonder)`를 새 슬로건으로 채택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들어간다.

`터치 더 원더`는 고객이 싸이언을 만나는 순간 혁신적 기능과 감각적 디자인이 주는 놀라움을 경험하게 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LG전자는 29일부터 방송, 인쇄 매체를 통해 새 슬로건과 함께 스크린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휴대폰의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고 즐겁게 사용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광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슬로건은 LG전자 싸이언이 지난 2005년 6월부터 사용해 오던 `싸이언 아이디어(CYON idea)`의 후속이다. 

LG전자는 싸이언 아이디어 캠페인으로 구축한 감성적 브랜드 이미지에, 터치 더 원더 캠페인으로 혁신적인 터치 기술과 슬림 디자인 등 트랜드 주도 이미지를 더해 국내시장에서 프리미엄 휴대폰 브랜드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올해 국내시장에서 차세대 기술 경쟁의 핵심인 터치스크린에 사업의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LG전자는 올해 국내시장에 50만원 이상 가격대의 프리미엄 제품에는 모두 터치 기술을 장착한다. LG전자는 이미 지난해 프라다폰과 뷰티폰 등 전면 터치스크린폰을 출시해 국내에서만 총 3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LG전자 조성하 MC한국사업부장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싸이언의 혁신적이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고 터치스크린폰 시장의 주도권을 확보하겠다"며 "휴대폰 그 이상의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는 싸이언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LG전자-GE, 생활가전 기술 `함께 쓴다`(상보)
☞LG전자, GE와 생활가전 상호기술교환
☞LG전자, 노트북배터리 점검서비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비상계엄령'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