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나곤은 지난 2014년 론칭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NATURAL9)이 선보인 힙합 감성의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다.
에잇세컨즈는 노나곤과 협업을 통해 국내 스트리트 힙합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는 것은 물론, 1020세대 일부에 한정된 트렌드를 볼륨화 및 대중화 시켜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이달 말 중국 진출을 앞두고 보이그룹 빅뱅의 지드래곤과도 콜라보를 추진하는 등 활발할 변신을 꾀하고 있다. 노나곤과의 협업 아이템은 중국에도 함께 선보인다.
☞ [포토]에잇세컨즈-지드래곤 콜라보 "히트다 히트"
☞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모델 발탁…GD와 함께 中 뚫는다
☞ 에잇세컨즈, 9월 명동·상해점 동시오픈…한중 마케팅 본격시동
☞ 에잇세컨즈, 배달의민족과 콜라보 아이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