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캠페인은 부모님, 자녀 등 가족에게 그동안 직접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메시지로 전달하는 것으로, 전용 이벤트 페이지(http://www.lgwinesmart.co.kr/event.html)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족을 대상으로 자랑스러웠던 순간, 미안했던 순간, 행복했던 순간 등 3가지 주제 가운데 하나를 택해 200자 이내로 사연을 입력하고 응모하면 된다. 음성이나 영상을 통해 응모하려면 이메일(lgevent3@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와인 스마트는 기존 터치 화면에 익숙치 않은 중장년 사용자를 겨냥해 나온 하이브리드 스마트폰이다. 모바일 메신저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전용 물리 버튼을 탑재했고, 중장년층의 시력을 고려해 앱을 가로세로 각 3줄씩 배열했다.
▶ 관련기사 ◀
☞삼성전자 스마트폰 출하량 둔화에 부품사 실적 부진도 지속-대신
☞엠로, 29일 구매 전략 세미나 개최
☞"스마트폰 케이스로 충전 기능 이용할 수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