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앱’은 액티비티와 컨텐츠를 제공하고 원스톱 예약까지 가능한 액티비티 중개 플랫폼으로 지난 9월 베타서비스 런칭 이후 누적 방문자수가 87만명을 돌파하는 등 월평균 220%이상의 유입율을 기록하면서 급성장 하고 있다.
와그앱은 전세계 20여개 도시, 1000여개의 숨겨진 액티비티 상품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은 모바일을 통해 와그앱만 실행하면 빠르고 저렴하게 전세계 액티비티 상품과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다날은 레이브트립 투자로 국내외 액티비티 시장을 선도함에 따라 신성장동력을 확보하는 한편, 결제사업과 서비스 제휴로 매출 기여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또 현재 추진하고 있는 와그앱과 중국 결제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중국 관광객들의 국내 인바운드 액티비티 콘텐츠와 글로벌 투어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 관련기사 ◀
☞다날, 유상증자로 338억 조달…휴대폰결제 선정산 대금 사용(상보)
☞다날, 338억 규모 주주배정 유상증자
☞다날, 유·무상증자로 338억원 조달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