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 IT업계 최초로 시작한 ‘삼성전자 S 아카데미’는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삼성전자 대표 프로모션 행사다.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PC, 카메라, 모니터, 프린터 등 최신 IT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해왔다.
올해 20주년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 대한 혜택을 대폭 늘리고 학생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로 참여 대상을 확대했다.
우선 무게 950g, 두께 11.8mm의 초경량·초박형 노트PC 신제품 ‘삼성 노트북9 2015 에디션’과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곡선 디자인의 ‘올인원PC 7 커브드’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어도비 포토샵 엘리먼트 11 정품 인증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년 동안 삼성전자 S 아카데미를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모든 연령대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행사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스무 살의 아카데미가 모두의 아카데미로’라는 주제로 TV 광고가 실시될 예정이며 이 광고 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삼성전자 S 아카데미 20주년’ 마이크로사이트(www.s-academ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관련기사 ◀
☞삼성전자 4Q 실적 바닥 확인…1Q 방어 관건(종합)
☞코스피, 삼성전자 덕에 상승폭 확대…1900선 회복
☞삼성전자, 스타일·실용성 극대화 '갤럭시 그랜드 맥스' 출시..출고가 31.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