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준호 LG패션 스포츠아웃도어사업부장(상무)은 “아역 탤런트와 모델 출신이자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도전하는 두 배우의 모습이 라푸마의 한국 시장에서의 행보와 여러모로 닮아 있다”며 선정 배경을 전했다.
라푸마는 2005년 출시 이후 프랑스 아웃도어의 정통성을 강조해왔으나 최근 1~2년 새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유명 모델 기용의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올 봄·여름 시즌부터 ‘동방신기’를 전속모델로 기용해 본격적인 스타마케팅을 가동했다.
▶ 관련기사 ◀
☞LG패션, 中법인 적자폭·재고 부담 줄었다..'매수'-메리츠
☞[이거 써봤니?]질스튜어트, 뉴욕 감성 '제이제이 백'
☞LG패션, 伊 남성복 '알레그리' 국내 첫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