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한국과 일본 여행객들이 익스피디아를 통해 가장 많이 예약한 인기 여행지 4곳(한국, 일본, 방콕, 하와이)을 선정, 각 여행지 특색과 정보를 담은 여행지 홈팩 8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선보인 한일 여행객 인기 여행지 홈팩은 다운로드 한번으로 한국과 일본, 방콕, 하와이의 풍광이 담긴 배경화면뿐만 아니라 현지 여행 예약과 할인 혜택은 물론 현지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앱과 위젯까지 한번에 설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서정일 버즈피아 대표는 “버즈런처는 익스피디아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꾸미기 런처가 아니라 이용자에게 필요한 정보와 콘텐츠를 담는 글로벌 런처플랫폼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며 “글로벌 프로모션을 더욱 확대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의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버즈런처의 서비스 영역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마감]코스닥, 상승세 지속..11거래일째 '랠리'
☞[특징주]다음, 강세..다음·카카오 가치 9조
☞다음, 카카오 합병법인 가치 9조 전망..목표가↑-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