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브랜드 탐험대는 현대차(005380)와 국가브랜드위원회가 손잡고 내외국인 젊은이들이 한국을 체험하고 느낀 점을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코리아 브랜드 탐험대는 내국인 90명과 외국인 90명이 10월 말까지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한국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현대차 정진행 사장은 "젊은 시각을 통해 보다 역동적이고 새로운 대한민국의 진면목이 드러날 것"이라며 "동시에 내·외국인이 함께 활동하는 만큼 대한민국 고유의 특색을 살리면서도 전세계인의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균형감도 갖출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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