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은 관리자산 5억원 이상의 PB고객 등 VVIP 고객을 대상으로 의료와 건강, 교육, 문화, 여행 등 고객의 생활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전화 한 통화로 맞춤형 대행 서비스가 가능한 `스타 아우름`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를 위해 국민은행은 국내외 1500개 업체와 업무 제휴를 맺고 각종 구매 대행과 정보 서비스, 쇼핑 서비스 등 영역 제한 없이 `원스톱`으로 비서 대행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마쳤다.
서비스 이용은 전용 콜센터(02-512-0072)를 통해 간단한 고객 인증절차만 거치면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토,일,공휴일 제외)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용 홈페이지(www.staraurum.com)를 참조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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