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5억이상 고객에 비서 서비스까지"

  • 등록 2008-09-01 오후 2:59:49

    수정 2008-09-01 오후 2:59:49

[이데일리 하수정기자] 국민은행(060000)이 5억원 이상 예치고객에게 맞춤형 비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관리자산 5억원 이상의 PB고객 등 VVIP 고객을 대상으로 의료와 건강, 교육, 문화, 여행 등 고객의 생활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전화 한 통화로 맞춤형 대행 서비스가 가능한 `스타 아우름`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를 위해 국민은행은 국내외 1500개 업체와 업무 제휴를 맺고 각종 구매 대행과 정보 서비스, 쇼핑 서비스 등 영역 제한 없이 `원스톱`으로 비서 대행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마쳤다.

예를 들어 고객이 1주일간 해외 방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항공 티켓, 호텔 예약 뿐 아니라 고객의 취향과 건강을 고려한 현지 레스토랑 예약, 가족들 선물 구입 정보 등을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은 전용 콜센터(02-512-0072)를 통해 간단한 고객 인증절차만 거치면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토,일,공휴일 제외)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용 홈페이지(www.staraurum.com)를 참조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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