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장종원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5월 10일까지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우리집, 꿈꾸던 봄날의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015년형 스마트에어컨 Q9000’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를 증정한다.
’김연아 스페셜‘ 에어컨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소형 공기청정기를 증정하고, 제품 구매 후 삼성닷컴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의 당첨자 초등학생 자녀에게 김연아와 함께하는 스케이팅 클래스 초대권과 7명의 당첨자에게 ‘갤럭시 S6 엣지’를 선물한다.
또한 ‘커브드 UHD TV 55형’과 ‘액티브워시’ 세탁기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고 ‘셰프컬렉션’ 냉장고와 세탁기 행사모델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션싱크’ 청소기를 증정한다.
‘우리집, 꿈꾸던 봄날의 프러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과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삼성전자 모델이 14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켜주는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우리집, 꿈꾸던 봄날의 프러포즈’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
|
▶ 관련기사 ◀☞스피스 마스터스골프 우승에 대박 난 `언더아머`☞애플워치, 예약판매 첫날만 100만대…안드로이드 1년치 추월☞"날씨 알리미에서 IoT 핵심으로"…스마트TV 전쟁 격화